본문 바로가기

'.' Diary

세컨 디카가 생겼다... " 올림푸스 fe-230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올해 휘센 에어컨을 장만 하면서 사은품으로 디카를 받게 되었다.

워낙 대량으로 물품이 뿌려지다보니...  가격대는 15~20만정도로 풀리고 있지만..

이왕 싸게 파느니 그냥 쓰기로 하고 약간의 테스트를 해봤다.

외관은 상당히 얇고 작다..   떨어트리면... 바로 GG 칠꺼 같고...

사진 몇장 찍어봤는데...  710만 화소급 다운 화질은 나온다...  하지만...

나의 야매 사진 내공이 안먹힌다... 대략 10장중에 한장 건졌다...;; (생각보다 심각하다.)

다음으로.. 내가 기대했던 동영상 모드..

메모리 카드 넣기 전에 동영상 촬영해보려 했더니..  예상 촬영 시간에 30초가 나온다..

하지만 카메라와 함께 딸려온 1기가 메모리 넣고 보니까 대략 25분정도로 늘어났다.

2분간의 테스트 촬영결과.. 생각보다.. 만족할만한 성능을 보였다.

나중에 UCC 놀이 하는데 지장 없으리라 생각 된다 ㅋㅋ...

그리고.......................   ㅡㅡ+

이틀전에 사진관 아저씨에게 나름 만족해 왔던.. 나의 내공을 무참히 짓밟히고 나서..

상당한 쇼크를 받은 상태 였는데...   (난 사진을 취미로 찍을 뿐인데.. 조낸 딴지 걸었다.;;)

바로 세컨 디카가 생겨 버리다니...      나보고 어쩌라는....  ;;    ㅡ ㅡ;      

아..  이건가........

이걸루 셀카나 찍고 놀으란 소리군.. 

후후...  ㅡ ㅡ;         역시 난... ㅊ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테스트로 찍어본 샘플.. ㅡ_ㅡ;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2DAY도... 개설했다..  (0) 2007.05.15
플톡.. playtalk 를 개설했다..  (0) 2007.05.15
너무나 공감 가는글...  (6) 2007.05.11
추천 영화.. if only  (0) 2007.05.10
...ing 란 영화..  (0) 2007.05.09